고객을 화나게 하지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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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에서 일을하게 되면서 느낀점이지만 아마 한국도 마찬가지겠지요
고객이 왕이라는 말, 진리는 고객이라는 말 정말 공감이 갑니다.
고객이 왕이라는 말, 진리는 고객이라는 말 정말 공감이 갑니다.
잘못이 있더라고 고객에게 잘못을 지적하게 되면 일이 되지 않습니다.
그 잘못을 어떻게 꾸미고 꾸며서 잘 절달하되 그게 안될것 같으면
그냥 그게 참으로 생각하고 나가는 것입니다.
모든일을 하되 예수님께 드리는 마음으로 하라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세상의 고객에게 정말 예수님께 대하듯 그런 마음으로 하면
안될것이 없다고 생각 생각합니다.
근데 여긴 왕이 정말 많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