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소프트가 생각하는 새로운 '제품의 판매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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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전문가는 최고 경영자 (CEO) 인 Satya Nadella 씨가 회사의 '문화적 변화'에 대해 이야기를 여러 번 들었다.
물론 그는 이야기는 꽤 좋은 이야기로 들린다. 그러나 이전에는 Microsoft의 최신 사명 선언문 "전세계 모든 사람들과 비즈니스 가진 가능성을 최대한 이끌어 내기위한 지원을 할 것"으로 변경하고 "성장 마인드 세트」의 중시가 제품 및 영업 전략의 측면에서 무엇인가 큰 차이를 가져 온다고는 생각하지 않았다. 그리고 회사 외부의 고객에게 중요한 것은 결국 제품이나 영업 전략 인 것이다.
그러나 2013 년부터 Microsoft North America에서 부사장 겸 영업 및 마케팅 책임자 인 Judson Althoff 씨 의 이야기는 "새로운"Microsoft가 영업면에서 추진하고있는 사업에 대하여 생각한 것이었다.
Altoff 씨는 Microsoft가 개최 한 컨퍼런스 " Microsoft Envision "중요한 스피커 1 명이었다. Microsoft Envision은 'Dynamics'을 중심으로 한 공연이었다 "Convergence"대신 2016 년부터 개최되게 된 기업의 의사 결정자를위한 컨퍼런스에서 4 월 미국 뉴 올리언스에서 개최 되었다.
Altoff 씨는이 컨퍼런스의 첫날에 "지금까지 Windows 나 Office, SQL Server 등의 사일로 화 된 기술을 판매하고 있던 영업 조직에 앞으로는 소프트웨어 라이센스를 판매하지, 이런 미션으로 진행 라고 말해 어떻게하면 좋을까 "라고 질문했다.
Altoff 씨에 의하면 그 대답은 여러 가지 요소가 얽혀있어 Microsoft가 소셜 채널과 개인 간의 커뮤니케이션에서 고객과의 관계를 지속하는 방법을 변화시킬 수 있으며 내부 정교한 "코치의 네트워크 "따라 영업 조직에 영업 손실과 실수에서 배우고 가르치는 것 등도 포함되어 있다고한다.
동씨는, Microsoft는 제품 그룹 간의 벽을 제거하는 것을 배웠다뿐만 아니라 동시에 "지금까지해온 (Microsoft 제품) 마케팅, 판매, 서비스의 진행 방식 사이의 울타리를 제거하는 것" 도 배웠다고 말했다. 또한 회사는 기술만을 중시하는 방식에서 고객이 그 기술로 무엇을 할 수 있고 무엇을해야 하는가를 중시하는 방식으로 전환하려고하고 그는 말했다.
"중시해야 할 것은, 어떻게 판매 된 Xbox마다 많은 컨트롤러와 게임을 판매 할 수 있는지를 알았다 인재이며, Azure를 이용한 기계 학습과 데이터 과학 프로젝트를 고객에게 판매하는 방법을 찾아 냈다 인재 이어 "Skype for Business '를 더욱 활용하여 조직 환경에서 연결과 협업을 밀어주고, 고객에게 가치를 느낄 수있는 방법을 찾아 냈다 인재"라고 Altoff 씨는 말했다.
물론 그는 이야기는 꽤 좋은 이야기로 들린다. 그러나 이전에는 Microsoft의 최신 사명 선언문 "전세계 모든 사람들과 비즈니스 가진 가능성을 최대한 이끌어 내기위한 지원을 할 것"으로 변경하고 "성장 마인드 세트」의 중시가 제품 및 영업 전략의 측면에서 무엇인가 큰 차이를 가져 온다고는 생각하지 않았다. 그리고 회사 외부의 고객에게 중요한 것은 결국 제품이나 영업 전략 인 것이다.
그러나 2013 년부터 Microsoft North America에서 부사장 겸 영업 및 마케팅 책임자 인 Judson Althoff 씨 의 이야기는 "새로운"Microsoft가 영업면에서 추진하고있는 사업에 대하여 생각한 것이었다.
Altoff 씨는 Microsoft가 개최 한 컨퍼런스 " Microsoft Envision "중요한 스피커 1 명이었다. Microsoft Envision은 'Dynamics'을 중심으로 한 공연이었다 "Convergence"대신 2016 년부터 개최되게 된 기업의 의사 결정자를위한 컨퍼런스에서 4 월 미국 뉴 올리언스에서 개최 되었다.
Altoff 씨는이 컨퍼런스의 첫날에 "지금까지 Windows 나 Office, SQL Server 등의 사일로 화 된 기술을 판매하고 있던 영업 조직에 앞으로는 소프트웨어 라이센스를 판매하지, 이런 미션으로 진행 라고 말해 어떻게하면 좋을까 "라고 질문했다.
Altoff 씨에 의하면 그 대답은 여러 가지 요소가 얽혀있어 Microsoft가 소셜 채널과 개인 간의 커뮤니케이션에서 고객과의 관계를 지속하는 방법을 변화시킬 수 있으며 내부 정교한 "코치의 네트워크 "따라 영업 조직에 영업 손실과 실수에서 배우고 가르치는 것 등도 포함되어 있다고한다.
동씨는, Microsoft는 제품 그룹 간의 벽을 제거하는 것을 배웠다뿐만 아니라 동시에 "지금까지해온 (Microsoft 제품) 마케팅, 판매, 서비스의 진행 방식 사이의 울타리를 제거하는 것" 도 배웠다고 말했다. 또한 회사는 기술만을 중시하는 방식에서 고객이 그 기술로 무엇을 할 수 있고 무엇을해야 하는가를 중시하는 방식으로 전환하려고하고 그는 말했다.
"중시해야 할 것은, 어떻게 판매 된 Xbox마다 많은 컨트롤러와 게임을 판매 할 수 있는지를 알았다 인재이며, Azure를 이용한 기계 학습과 데이터 과학 프로젝트를 고객에게 판매하는 방법을 찾아 냈다 인재 이어 "Skype for Business '를 더욱 활용하여 조직 환경에서 연결과 협업을 밀어주고, 고객에게 가치를 느낄 수있는 방법을 찾아 냈다 인재"라고 Altoff 씨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