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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 소프트가 생각하는 새로운 '제품의 판매 방법 "

 글쓴이 : 관리자
작성일 : 16-04-27 23:17 / 조회 : 862

Microsoft 전문가는 최고 경영자 (CEO) 인 Satya Nadella 씨가 회사의 '문화적 변화'에 대해 이야기를 여러 번 들었다.

물론 그는 이야기는 꽤 좋은 이야기로 들린다. 그러나 이전에는 Microsoft의 최신 사명 선언문 "전세계 모든 사람들과 비즈니스 가진 가능성을 최대한 이끌어 내기위한 지원을 할 것"으로 변경하고 "성장 마인드 세트」의 중시가 제품 및 영업 전략의 측면에서 무엇인가 큰 차이를 가져 온다고는 생각하지 않았다. 그리고 회사 외부의 고객에게 중요한 것은 결국 제품이나 영업 전략 인 것이다.

그러나 2013 년부터 Microsoft North America에서 부사장 겸 영업 및 마케팅 책임자 인 Judson Althoff 씨 의 이야기는 "새로운"Microsoft가 영업면에서 추진하고있는 사업에 대하여 생각한 것이었다.

Altoff 씨는 Microsoft가 개최 한 컨퍼런스 " Microsoft Envision "중요한 스피커 1 명이었다. Microsoft Envision은 'Dynamics'을 중심으로 한 공연이었다 "Convergence"대신 2016 년부터 개최되게 된 기업의 의사 결정자를위한 컨퍼런스에서 4 월 미국 뉴 올리언스에서 개최 되었다.

Altoff 씨는이 컨퍼런스의 첫날에 "지금까지 Windows 나 Office, SQL Server 등의 사일로 화 된 기술을 판매하고 있던 영업 조직에 앞으로는 소프트웨어 라이센스를 판매하지, 이런 미션으로 진행 라고 말해 어떻게하면 좋을까 "라고 질문했다.

Altoff 씨에 의하면 그 대답은 여러 가지 요소가 얽혀있어 Microsoft가 소셜 채널과 개인 간의 커뮤니케이션에서 고객과의 관계를 지속하는 방법을 변화시킬 수 있으며 내부 정교한 "코치의 네트워크 "따라 영업 조직에 영업 손실과 실수에서 배우고 가르치는 것 등도 포함되어 있다고한다.

동씨는, Microsoft는 제품 그룹 간의 벽을 제거하는 것을 배웠다뿐만 아니라 동시에 "지금까지해온 (Microsoft 제품) 마케팅, 판매, 서비스의 진행 방식 사이의 울타리를 제거하는 것" 도 배웠다고 말했다. 또한 회사는 기술만을 중시하는 방식에서 고객이 그 기술로 무엇을 할 수 있고 무엇을해야 하는가를 중시하는 방식으로 전환하려고하고 그는 말했다.

"중시해야 할 것은, 어떻게 판매 된 Xbox마다 많은 컨트롤러와 게임을 판매 할 수 있는지를 알았다 인재이며, Azure를 이용한 기계 학습과 데이터 과학 프로젝트를 고객에게 판매하는 방법을 찾아 냈다 인재 이어 "Skyp​​e for Business '를 더욱 활용하여 조직 환경에서 연결과 협업을 밀어주고, 고객에게 가치를 느낄 수있는 방법을 찾아 냈다 인재"라고 Altoff 씨는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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