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7918-8899
전화번호 입력후 문의버튼 눌러주세요

일본어 홈페이지 제작

기존에 한국어 홈페이지가 있으시다구요? 그럼 너무 잘되셨습니다. 기존홈페이지 디자인을 이용해 일본어 홈페이지 제작!!, 디자인비 절감 및 기존홈페이지 활용, 그리고 일본어 번역은 덤으로 해드립니다. 믿고 맡겨 보심 아시는 프리홈페이지 만의 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로 비즈니스에 힘을 넣어 드리겠습니다.

신사

 글쓴이 : 관리자
작성일 : 18-11-12 15:06 / 조회 : 31
신사는 일본 고유의 민족종교인 신도의 신에 제사 지내는 곳입니다. 처음에는 나무, 돌, 산, 바위등 자연물에 제사를 지냈는데 점사 신사를 짓고 신체를 모시고 거기에 사람들이 참배하게 되었습니다. 

신사건축
토리이 - 신사의 입구에는 토리이라는 문이 있습니다. 일상시계와 신성한 시계와의 경계를 뜻합니다.

<고마이누>
신사 입구에 마주 모고 배치된 사자 비슷한 동물상입니다. 하나는 입을 벌린 "아"이고 또 하나는 입을 다문 "훔"의 모습입니다.

신사참배
1. 손을 깨끗이 한다
참배하기 전에 초즈야 물로 손을 깨끗이 씻고 입안을 행굽니다. 국자로 물을 푸어 손에 뿌리고 세속의 부정을 씻습니다. 
초즈아 - 손, 얼굴 등을 깨끗이 씻는곳입니다.

2. 새전을 넣는다
배례하기 위한 건물로 가면 네모난 상자와 같은 새전함이 있습니다. 이것은 신에게 올리는 돈을 넣는곳입니다.
참배하기 전에 이 함에 돈을 넣습니다.

3. 종을 울린다
새전함 위에 큰 종이 있습니다. 참배하는 사람은 이 종을 울리고 신에게 참배하러 온 것을 알립니다.

4. 이례 이박수 일례
새전을 넣고 종을 울린 다음 두번 절을 하고 두번 박수를 치고 또 다시 한번 절을 하고 신을 참배합니다. 이때 소원을 빕니다.






TOTAL 1

단어로 알아보는 일본 (생활, 사회, 문화, 전통)

2018/11/12 일본의 정신 신사 32